아이디어를 통한 가치 창출 Explore ideas, Create value
스푼은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 기존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를 지향합니다. 이러한 지향점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강력한 실행력으로 아이디어를 실현시킴으로써 유의미한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 입니다.
아이디어를 통한 가치 창출 Explore ideas, Create value
스푼은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 기존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를 지향합니다. 이러한 지향점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강력한 실행력으로 아이디어를 실현시킴으로써 유의미한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 입니다.
“세상의 아이디어를 담아 새로운 마케팅 가치를 제공한다.”
스푼이라는 이름에는 세상의 아이디어를 담아 온·오프라인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마케팅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스푼은 미디어 전문 대행사 엠허브와 디지털 대행사 스틱인터랙티브의 결합으로부터 출발하였습니다. 엠허브는 1999년에 설립된 이래로 방송, 인쇄, OOH 등 미디어 분야에서 효율적인 전략수립과 집행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 받아온 미디어 대행사이며, 스틱인터랙티브는 2009년 설립된 디지털마케팅사로 디지털캠페인 기획, 제작, 운영부터 퍼포먼스마케팅까지 경쟁력을 쌓아왔습니다. 스푼은 미디어와 디지털 영역에서 그간 쌓아온 강점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와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마케팅 파트너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Professionalism
클라이언트, 파트너의 기대치를 뛰어넘는
결과물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수준의
직무 전문성 보유
Challenge
관행적 업무 방식에서 나아가
시장의 변화에 업무를 적용하여
개선을 시도하고 더 높은 목표를 지향
Co-work
공통의 목표 달성을위해
동료/파트너와 적극 협력하고
시너지를 일으키며 (+)성과를 창출
Respect
동료, 파트러, 조직에 사회 통념의 매너,
업무에 대한 책임감, rule의 준수와 같은
존중의 자세 견지